New Step by Step Map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핸드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소액결제 미납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 현금화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통신사/결제대행업체의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휴대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을 스마트폰/아이폰으로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합니다.

개인정보입력이 필요없으며 결제하기 버튼하나로 게임머니,아이템,채팅어플등에서 결제가능합니다.

초기 출시때는 미적지근했던 사람들의 반응에서 점차 이제는 우리 곁에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되어버렸고 그에 맞춰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능들과 서비스들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생각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정책상 불가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에서는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정보이용료현금화 다날 정책을 검색해보면 “다날 정책 뚫기” “다날 결제정책 뚫기” “다날 정책 뚫는법”등 연관 검색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해볼수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