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ep by Step Map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다날은 모빌리언스와 달리 각각의 상황에 맞게 오류코드가 정해져 있어서 자신이 처한 정책 원인을 파악하기 수월합니다. 대표적인 정책 코드

혹시라도 본인이 급한 상황에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통신사 정책과 별개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이력이 없던 상태에서 첫 결제로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결제 대행사는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이 또한 결제 대행사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신뢰도가 낮은 회원으로 분류하여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상품권 구매나, 단가 높은 상품의 결제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소액결제현금화 왜 정책에 제한되었는지 알아야 됩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무작정 다날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다날 정책 원인이나, 해결방법 등 시원한 답변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다날 대행사는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이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외국인 명의 휴대폰, 미성년자 휴대폰, 미성년자요금제 휴대폰, 미납 휴대폰 외에 기타로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부득이하게 연체가 되었거나, 미납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휴대폰 결제 방식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소액결제 한도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로 구분이 됩니다. 통신사 앱, 휴대폰 요금 고지서를 확인해보시면 별개로 표시 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슈퍼티켓에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Report this wiki page